- [국외 플레이리스트] Jay Z, Hillary Clinton 위해 콘서트 연다.
- rhythmer | 2016-10-28 | 4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지난 몇 달간 전세계를 들썩여온 미국 대선의 승자가 가려질 날(11/8)이 채 2주도 남지 않은 지금,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의 막말로 인해 많은 힙합스타들은 상대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 지지를 밝힌 상태이다.이미 비욘세(Beyonce), 푸샤 티(Pusha T), 칸예 웨스트(Kanye West) 등이 적극적인 힐러리 지지의사를 밝히고 선거독려 운동을 펼치는 가운데, 제이 지(Jay Z)는 선거일 4일전에 그녀를 위한 무료 콘서트를 열겠다고 밝혔다.
콘서트가 열리는 클리블랜드가 위치한 오하이오 주는 대표적인 스윙 스테이트(Swing State)로서 이곳을 승리한 후보가 대선에 승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선의 향방을 잡고 있는 지역이다. 제이 지는 이미 오바마의 대선 승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곳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경험이 있으며, 이는 바로 젊은 층의 활발한 투표 참여로 이어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공연의 티켓은 10월 28일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며, 힐러리 본인 역시 제이 지의 콘서트가 매우 기대된다고 언급하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