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 : Rakim은 Nas의 U.B.R 을 의아하게 생각했다.
- 사도 | 2010-01-16 | 7,408 Reads | 0 Thumb Up
-
리드머에서만 봅시다.
(대략 Rakim은 Nas가 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곡으로 만들면서 자신에게 물어보지 않았을까 생각했다면서, 서로 전화할 정도로 아는 관계는 아니지만 서로 아는 사람 중에 같은 사람이 많은데 자신에게 먼저 물어보고 했어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대한 말과 자식들의 이름들에 대해 말한게 불편했는데 아직까지도 Nas한테 연락받지 못한게 좀 웃기답니다.)
(참고로 U.B.R 은 Nas가 Rakim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한 곡입니다.)
a1 : 일단 Classic이 생각나네. 그 트랙말고 같이 함께한 트랙없지? 둘을 붙여논다고 생각하니깐 흥분되. 이건 정말 일어나야해.
a2 : 드디어 God MC가 입을열었군.
a3 : Nas so shy, now he won’t even step to his idol (Kanye West의 Big Brother 패러디)
a4 : Ra가 왜 불편했는지도 이해되긴 하는데, 결론적으론 Nas는 Rakim한테 존경을 표한거니깐 다 괜찮은거 같아. Nas 가 설마 일부로 Ra에게 disrespect할 이윤 없지만 누가 알겠어.
a5 : 상황이 이상한거 같은데?
a6 : (상황이 이상하단 말에) 뭐가? 그냥 오마쥬를 하고 싶었고 허락받는걸 잊어버린 것 뿐이야.
=====================================================================================
번역글만 쓰고 있으니 이상한 느낌이네요. 키보드 문제떄문에 일단 짤막한 것들만 하고 인터뷰 같이 굴직한 것은 새 키보드 장만후 하겠습니다.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