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우주선, 두 번째 앨범 제작 중
- rhythmer | 2009-11-22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집단 살롱 01(SALON 01)의 시작을 알린 것은 지난 2005년 발표된 [우주선 :수퍼히어로] 앨범이다.
살롱 01의 탄생 후,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 살롱의 선봉장 V O N과 자이언(GIANT)은 그 두 번째 시리즈 [우주선 : SUPERHERO ZERO]를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년 만에 나올 [SUPERHERO]의 새로운 시리즈는 기존의 어떤 앨범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명확한 서사적 구조를 가진다고. 우주선이 가진 가상의 만화적 세계를 마치 매트릭스를 구성하듯 만들어낸 거대한 시리즈 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 앨범인 [우주선 : 수퍼히어로]는 그 방대한 스토리의 예고편격이었고, 이번 [우주선 : SUPERHERO ZERO]에서는 본격적인 스토리의 시작은 비롯한 집단의 생성 과정, 카마노프 등 인물들의 배경 대해서 밝혀질 것이라고 한다.
이들은 수퍼히어로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며. "우주선 - 등장 2 (prod by. givonion)"라는 곡을 살롱 01의 공식 클럽에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