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Sound Providers 음악, 한국 MC들에 의해 재해석된다.
- rhythmer | 2013-03-05 | 6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그윽한 재즈 힙합 사운드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했던 그룹 사운드 프로바이더스(Sound Providers)의 음악이 한국 MC들에 의해 재해석되는 프로젝트가 계획 중이라 이목을 끈다.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건 디엑스 커넥션(DS_Connexion)의 와디.그는 "올 초 사운드 프로바이더스와 연결되었고, 그들이 발표한 기존 트랙들을 한국의 MC들이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것을 계약했다."라면서 "기라성 같은 한국 톱 MC들의 컴필레이션을 기획 중이고, 현재 섭외 중이다. 참여하는 아티스트 선정에는 'ABB records'의 CEO 베니 비(Beni B)와 사운드 프로바이더스의 제이슨 스킬즈(Jason Skills)가 관여한다."라고 설명했다.
'Sound Providers of Korea'라는 이름 아래 기획 단계인 이번 프로젝트는 총 12개의 트랙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사운드 프로바이더스는 지난 2008년, 앨범 [True Indeed]를 함께 만든 랩퍼 써리얼(Surreal)과 함께 내한 공연을 펼친 바 있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