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브랜뉴뮤직, 버벌진트 트윗 해명, "의도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 rhythmer | 2013-09-12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9월 11일 '[무명]이나 [누명] 때와 [10년동안의오독] 앨범이 본질적으로 차이가 있고 '버벌진트가 변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사실 지능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 쯧쯧쯔'라는 트윗을 올려 힙합팬들로부터 질타를 받았던 랩퍼 버벌진트는 점점 강도가 거세지자 다음날 '"아침 트윗은 평론가들 이야기였고 더 많은 이야기들은 곧 나올 ‘오독Ⅱ’에서.'라고 해명했다.하지만 이 같은 해명에도 음악팬들의 질타는 이어졌는데, 이에 버벌진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12일 스포츠 종합 매체인 '엑스포츠뉴스(Xportsnews)'를 통해 진화에 나서고자 입장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버벌진트의 발언이 자극적인 부분이 없지 않지만, 말하고자 하는 부분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것 같아 아쉽다. 버벌진트의 이전 앨범을 기억하는 팬들은 이번 앨범이 예전보다 강하지 않음에 불만을 표출했지만, 버벌진트는 과거와 현재 본인의 음악이 다르며, 그걸 인정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글이다. (중략) 그 의도가 묻히는 것 같아 안타깝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어지는 해명에도 힙합팬은 물론,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부정적이다. 특히, 브랜뉴뮤직 측의 해명을 보면, 버벌진트의 음악이 변했다는 걸 인정하고 있어, 뮤지션 본인의 의견과 상반되어 양측의 견해 모두 공감을 얻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래는 엑스포츠뉴스 기사 전문 링크.
http://xportsnews.hankyung.com/?ac=article_view&entry_id=3676820
-
-
- Fukka (2013-09-12 23:40:33, 211.246.72.**)
- 뭔 되도 않는 소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