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앤써, 산 이, 딥플로우 등과 함께한 신곡 공개
- rhythmer | 2010-06-22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지난해 서던 힙합을 담은 첫 정규 앨범 [Rising]으로 한국힙합의 역사를 다룬 책 [한국힙합 열정의 발자취]에서 명반 대열에 오르는 등 평단과 힙합팬으로부터 호평받았던 그룹 앤써(Answer)가 오는 24일 새 싱글 [전화 좀 받아]와 함께 돌아온다.
앤써 측은 싱글 발표에 앞서 또 다른 수록곡인 “I’m Me”를 공개했다. “Im Me”는 개성 넘치는 랩퍼들의 불꽃 튀는 랩 대결이 인상적인 곡으로 빅딜 스쿼즈(Bigdeal Squads)의 부틀렉 앨범에서 “I Got Mercy”를 프로듀스했던 제이.신(J.Sin)이 만들었다.
이 곡에는 [Rising]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오버클래스의 랩 지니어스 산 이(San E), 왕성한 활동력을 자랑하는 빅딜 스쿼즈의 랩 허슬러 딥플로우(Deepflow), 독특한 창법과 수준급 오토튠 운용으로 주목받는 자이언-T(Zion-T), 그리고 영인, 벤(Ven) 등이 뭉친 뉴 블락 베이비즈(NEW BLOCK BABYZ)의 ‘2010 유망주’ 뉴챔프(NewChamp) 등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전화 좀 받아” 역시 곧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앤써의 리더 영인은 최근 공연을 위해 차를 타고 가던 중 빗길에 차가 전복되는 큰 사고를 당해 쇄골 뼈가 부서지는 등 무려 전치 10주의 부상을 당했다. 현재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이지만, 부상의 정도가 심해 당분간 활동이 어려울 예정이어서 싱글 발매 시점과 맞물리며, 주변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모든 리드머 콘텐츠는 사전동의 없이 영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