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리미, 새 싱글 발표한다.
- rhythmer | 2010-08-11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리미(Rimi)가 오는 2010년 8월, 새 싱글 [엘리베이터]를 들고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컴백한다.
리미 측은 "이번 싱글은 무엇보다 가사가 인상적일 겁니다. 여러 사람이 들락거리지만, 결국엔 홀로 남을 수밖에 없는 숙명적인 고독, 그리고 끝없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인생의 굴곡을 ‘엘리베이터‘에 비유했습니다. 또 BPM 140의 빠른 드럼 리듬 사이를 넘나드는 그녀의 랩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시원할 거고요."라고 소개했다.
특히, 중독성 있기로 정평 난 그녀의 훅(Hook) 메이킹은 이번에도 역시 한 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리게 되는 강력한 임팩트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의 프로덕션은 "평행세계", "리유니온(Reunion)" 등 따듯한 질감의 감성적인 음악을 주조하며 마니아층을 확보한 크루시픽스 크릭(Krucifix Kricc)이 책임졌다. 그는 이번 싱글에서 섬세한 감각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사운드를 창조했으며, 이효리의 유고걸(U-Go-Girl) 등 이트라이브(E-Tribe)와 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홍성준 믹싱 엔지니어가 사운드를 한층 풍부하게 다듬어주었다고 한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
-
- illwisdom (2010-08-11 11:56:12, 210.204.173.**)
- 오버클래스에서 나오는 앨범이라는 것과
지속적으로 들려줬던 죽여주는 결과물들에 비해,
1집 앨범은 너무나 가볍고 조악한 사운드였습니다.
리미의 랩과 가사내용까지 묻어버리는 결과물이었죠.
게다가,
리미의 잘못은 없었지만 꽤나 시끄러웠던 사건이 있었고요.
(인터넷만 하는 자칭힙합매니아 멍청이들에게 딱 좋은 떡밥이었죠)
...
이런 점들로 인해 최근에는 별 관심을 갖지 않았었지만
그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랩을 제일 잘하는 여자랩퍼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