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MC신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Kiss Me Darling]
- rhythmer | 2010-08-16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감성적인 랩으로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걷고있는 MC신건이 디지털싱글 [Kiss Me Darling]을 발표한다. 신건은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My Girl(두근두근쿵쿵) 이후 [사랑에 지치다], [바이바이(바람바람바람)], [가슴에 묻다],[외로움에사무칠 때]를 발매하며 조금씩 자신의 색깔을 보여 주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Kiss Me Darling]은 대중들과 한 단계 더 다가가기 위해 신건이 특별히 준비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망설이다 용기를 내서 사랑을 고백하는 두근거림과 설레임을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하였다. 또한, 그 동안 애즈원, 김현정, 제이, 박정은 등의 여성 보컬들과 짝을 이루어 좋은 호흡을 보여 주었던 신건은 이번 노래에서는 혼성그룹 [게리골드스미스]의 홍일점으로서 톡톡 튀는 보컬이 매력적인 골드와 호흡을 맞추었다. 골드는 상큼하고 발랄한 특유의 목소리로 명랑한 곡의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 시켜 녹음실에서 작업 스텝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Kiss Me Darling은 이지혜의 [사랑하나 때문에], [눈물아 제발 멈춰줘] 태사비애의 [이 노래를 들으면], [마법 같은 사랑] PK헤만의 [술 한잔 했어]등을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정필승)의 곡으로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의 기타연주와 더불어 모조사운드의 홍성준엔지니어의 깔끔한 믹싱 과 소닉코리아 전훈(bigboom)기사의 마무리로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보여주었다.
한국에는 많은 가수들이 존재하고 그들을 만들어 가는 가요기획사 들이 있다. 가수의 인기는 기획사의 힘에 비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획사들의 힘이 절대적인 최근 가요계의 룰에 반기를 들고 스스로 A부터 Z까지 스스로 해결하는 1인 기획사를 표방하고 있는 신건은 본인의 레이블인 [킹콩뮤지션즈]를 통하여 앞으로 더욱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스스로 제작해 지난 4월 발매한 [Love Dictionary]가 그 디딤돌 이였다면 이번 싱글은 그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