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웨스트 코스트 힙합을 진지하게 써내려가는 디갈로
- rhythmer | 2010-08-30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얼마 전 첫 싱글을 발표한 선샤인 펠로우(Sunshine Fellow) 크루의 멤버 디갈로(Degalo)가 자신의 싱글 수록 곡인 "하늘에서 빛날꺼임"을 공개 한다.
"하늘에서 빛날꺼임"은 평소 비트를 이해하며 랩을 할 줄 아는 디갈로가 자신의 장점을 그대로 보여준 곡이면서 G-Funk의 매력을 듬뿍 담았던 타이틀 곡 "Summer Night"과는 조금 다르게 아기자기한 비트가 특징인 곡이다.
힙합 프로듀서 러프컷(RuffCut)이 오직 디갈로를 위해서 만들었다는 이 곡에 대해 러프컷과 디갈로는 "무엇보다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훅을 놓치지만 않는다면 누구라도 즐겁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에서 웨스트 힙합의 역사를 진지하게 써내려가고 싶다는 선샤인 펠로우. 이번 디갈로의 싱글 [ 2010 Sunshine Fellow #2] 발매 이후로 곧 새로운 인스트루멘탈 공개와 크루의 멤버이자 알앤비 싱어인 'LEE-NU'의 싱글도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선샤인펠로우클럽페이지 http://club.cyworl.com/sfms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