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프로듀서 쎄임올드앁, J Dilla 헌정 프로젝트 시작
- rhythmer | 2016-06-03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최근 재즈 힙합 밴드 쿠마파크(Kumapark)가 이끄는 러브 존스 레코즈(LUV JONES RECORDS)에 합류한 아티스트 쎄임올드앁(Sameoldshittt)이 제이딜라(J Dilla) 헌정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쎄임올드앁은 샘플링 기반의 힙합 프로듀서로서 언더그라운드 예술집단 바이퍼(Vipr)의 리더이자 의류 브랜드 바이퍼웨어(Vipr-Wear)의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그는 던말릭(Don Malik)을 비롯한 여러 랩퍼들이 참여한 'Raw+Classic' 시리즈로 힙합 팬의 가시권에 들어왔다.
그런 그가 기획한 이번 딜라 헌정 프로젝트의 타이틀은 '바이퍼-얀씨(Vipr-Yancey)'로 무료 공개곡 “That’s the D”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제이딜라 리믹스, 바이퍼 크루가 자체 제작하는 의류, 화보, 영상 등을 꾸준히 선보일 거라고 한다.
한편, 공개곡 "That’s the D”는 지난 2010년 스투시(Stussy)에서 제작된 제이딜라 다큐멘터리의 각종 소스들을 그만의 방식으로 재조합하여 만들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