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Wiz Khalifa 첫 내한공연, 오는 5월 3일 개최
- rhythmer | 2017-04-07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래퍼 위즈 칼리파(Wiz Khalifa)의 첫 번째 내한 공연이 오는 5월 3일(수)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서문주차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위즈 칼리파는 믹스맥 코리아(Mixmag Korea)의 주최와 미디어 파트너인 힙합엘이(HIPHOPLE)의 기획 아래 진행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위즈 칼리파는 미국 피츠버그 출신의 아티스트로 "Black and Yellow"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와 [Blacc Hollywood]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그동안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총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을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특히, 위즈 칼리파가 참여한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주인공인 폴 워커(Paul Walker)의 추모곡 "See You Again"은 유튜브 조회 수 25억을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이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이은 유튜브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조회 수를 달성한 곡이기도 하다.
위즈 칼리파는 이번 첫 내한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위즈 칼리파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에는 다양한 힙합 장르 뮤지션과 전자 음악 아티스트가 함께할 거라고.
위즈 칼리파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는 타 내한 공연과 다르게 예매 티켓가 50,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값비싼 가격에 피로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는 다가오는 4월 11일(화)부터 YES 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