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DJ Dahi,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세션' 통해 첫 내한 공연
- rhythmer | 2017-05-25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Money Trees”, 드레이크(Drake)의 “Worst Behavior”를 비롯한 여러 랩퍼들과의 작업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디제이 다히(DJ Dahi)가 내한한다.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세션 2017’을 위해서다.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세션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의 세미나 및 라이브 공연 파티로 구성된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만의 콘텐츠 플랫폼으로, 이번 다히의 세션은 오는 5월 28일(일)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된다.
특히, 다히는 세션을 통해 국내 DJ들과 교류하는 한편, 한국에서 최초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 국내 최정상으로 손꼽히는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그리고 한국인 출신으로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에 참가했던 민(MIIIN)과 미소(MISO)의 무대도 이어진다.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될 라이브 공연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는 1998년 독일 베를린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마드리드, 뉴욕, 도쿄, 파리 등 매년 세계적인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어 왔으며,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과 깊이 있는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 젊은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홈페이지(www.redbullmusicacadem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