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뉴 챔프, 벤, 진석, '놈놈놈'으로 뭉쳤다.
- rhythmer | 2010-10-15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최근 믹스테입과 스트리트 영상 등을 통해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뉴블락베이비즈 New Block babyz(http://club.cyworld.com/nbbz) 크루에서 트렌디한 비트 위에 한국의 감성적 멜로디를 입힌 알앤비 힙합 그룹이 데뷔한다. '놈놈놈'이 바로 그들이다.이들은 영화 [놈놈놈]에서 각자 확연히 구분되는 개성의 세 남자를 모티프로 하여 탄생한 미친놈 벤(VEN/VOCAL), 나쁜놈 뉴 챔프(NEW CHAMP/RAP), 착한놈 진석(VOCAL) 등 2보컬 1MC 체제로 구성된 팀이다. 이들은 첫 번째 싱글 [Love Emotio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싱글의 주제인 '사랑'을 다음 달에 발표할 두 번째 싱글과 연작으로 구성한 점이 흥미롭다-'느낌이나 쟤'(만남)'친구여자친구'(갈등), 'U N I'(사랑) '사랑은 두고가'(이별)-.
'만남->갈등->사랑->이별->새로운 만남'이라는 순환 속에서 순간순간의 감정을
각 파트 주제에 맞는 감성으로 풀어내는데 주력하였다고.한편, 벤은 음악과 노래에 미쳐 사는 남자라는 의미로 미친놈이라는 이미지로, 뉴 챔프는 거리낌 없고 솔직한 행동에 오해를 사기도 해서 나쁜놈으로, 그리고 진석은 팀의 막내로서 궂은 일을 도맡아 하고, 항상 밝은 성격과 웃는 얼굴로 모든 사람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착한놈이라는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싱글은 2010년 10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