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데일리 한국 힙합/알앤비 뉴스(2/24)
- rhythmer | 2011-02-24 | 4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케인 여섭 윤, [IDIOSYNCRATIC] 3월 9일 발매
3단레코드(3rddan Recordings)와 브랙스웜즈 크루 멤버인 케인 여섭 윤(Kane Yeoseop Yoon)이 오는 3월 9일 첫 앨범 [IDIOSYNCRATIC]을 발표한다.
2004년 배틀 디제이로 음악을 시작하여 2008년부터 본격적으인 프로듀싱을 시작했던 여섭 윤은은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한 자기 자신의 자아를 표현했다고 한다. 또한, 일렉트로닉한 소리와 필드 레코딩을 통해 'Earthy'한 소리를 추구했다고.
3단 레코드 측은 "이 앨범은 아티스트 자신이 표현의 자유로움을 극대화 시키길 원했듯이 청취자 여러분도 자유롭게 해석해주길 바란다."라면서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진리는 분명하나 절대적인 게 있을 수 없는 이 세상에 개인의 다양함, 바라보는 곳은 같지만, 시각의 차이에서 나오는 다른 색깔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1. I CAN'T EXPLAIN AND I WON'T EVEN BOTHER
2. MOON
3. DEATH
4. WEATHER UNDERGROUND
5. BIRTH
6. NOTHINGNESS
7. RECREATION OF LIMITATIONS
8. BE CAREFUL WHAT YOU WISH FOR
9. INTO THE ETERNITY
관련링크 | 3단 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3rddan)
빅딜 영 딜러즈 출신 사무엘, 뉴블락베이비즈 합류
작년 초 빅딜스쿼드 영 딜러즈(Young Dealerz)의 멤버로 데뷔했던 사무엘(Samuel)이 최근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뉴블락 베이비즈(New block babyz)에 합류했다.
동시에 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로 그의 첫 솔로
믹스테잎 [Now Or Never]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뉴블락베이비즈 크루는 수장 영인을 필두로 벤, 뉴챔프, 진석(of 놈놈놈), 우탄, 김박사, Kimm, 간지강, 사무엘로 새롭게 라인업을 구축했다.
신인 프로듀서 스티프백, 데뷔 EP 통해 영적인 사운드 선보여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신예의 등장은 언제나 환영할 만한 일이다. 여기 곧 데뷔 EP [Hazy Memory]의 발표를 앞둔 스티프백(Stiffback)은 국내에서 흔히 들어보기 어려운 사운드를 구사하는 신인 프로듀서다.그의 EP에는 영적인 느낌의 음악과 한국인이기에 가질 수 있는 사고방식이 결합한 독특한 힙합 사운드가 담겨 있다. 앨범은 오는 3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Hazy Memory]에는 재지 아이비(Jazzy IVY)와 작업을 비롯하여 투게더 브라더스의 [청춘의 소리 EP]에서 좋은 프로덕션을 선보인 디제이 샤이닝스톤(a.k.a 재즈몰)과 광펀치PJ의 남스테인(Namstein)이 참여했다.01. REDCAT STUDIO 2:51
02. STRONG WINDS (feat.JAZZMAL) 4:07
03. 떠.나.지.마 4:05
04. METROR OUTBURST 4:16
05. NIAR REHTAF 4:03
06. HAZY MEMORY (feat.NAMSTEIN,JAZZMAL) 4:59
07. UNDERWATER ORCHESTRA 2:19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