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스윙스 "[Punchline King III], 가장 거침없는 작품 될 것"
- rhythmer | 2012-02-09 | 2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곧 스윙스 인 뉴올의 싱글 발표를 앞둔 스윙스(Swings)가 27일에는 공식 믹스테잎 [Punchline King III]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1월, 브랜드 뉴 뮤직(Brand New Music)과 전속 계약을 맺은 스윙스는 이번 믹스테잎이 혼자서 내는 마지막 앨범인만큼 가장 로우(Raw)하고, 솔직하고, 거침없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브랜드 뉴 뮤직의 대표 라이머(Rhymer)는 이 믹스테잎을 듣고 더 많은 안티팬들을 만들까봐 공개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냈을 정도라고. 스윙스는 믹스테잎 발표에 앞서 비교적 약한 편에 속한다는 수록곡 "Lyrical Monster 9"을 공개했다. 이 곡은 지난 2008년 [#1] 믹스테잎에서부터 시작된 'lyrical monster 시리즈'의 아홉번 째가 되는 곡이다.
비트는 최근 JM에 새로 합류한 노창이 맡았으며, [Punchline King III]은 이 곡 외에도 전곡 오리지널 비트로 채워진다. 또한, 음원으로는 발매되지 않으며, 1,500장 한정으로 CD만 판매될 예정이다.
"Lyrical Monster 9"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