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Wiz Khalifa의 "See You Again", 50 Cent와 Eminem이 부를 뻔
- rhythmer | 2016-01-12 | 3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영화 [분노의 질주 7, Fast & Furious 7] 주제곡이자 주연 중 한 명인 고 폴 워커(Paul Walker) 추모곡인 위즈 칼리파(Wiz Khalifa)의 "See You Again"은 2015년 최고의 랩 히트 싱글이다.그런데 이 곡의 주인공이 다른 랩퍼가 될 수도 있었다는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다름아닌 피프티 센트(50 Cent)와 에미넴(Eminem)이다. 위즈 칼리파 이전에 그와 에미넴에게 의뢰가 들어왔으나 당시 에미넴이 다른 영화의 사운드트랙 작업에 개입되어 이를 거절했다고.
피프티 센트는 'Boomer & Carton' 라디오쇼와 인터뷰에서 "그때 에미넴과 난 원래 하던 곡과 [분노의 질주]를 위한 곡 사이에서 결정해야 했어. 그리고 그 곡(“See You Again”)은 위즈와 그들에게 엄청난 성공을 안겼지. 에미넴은 [Southpaw] 작업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그 작품에 투자를 한 상태였거든."라고 비화를 밝혔다.
한편, "See You Again"은 오는 2월에 열리는 '2016 그래미 어워드'에서 'Song of the Year'를 포함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