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Meek Mill, 'Ross와 Jeezy 비프에 연루되고 싶지 않아.'
- rhythmer | 2012-11-01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근 몇 달 동안 릭 로스(Rick Ross)와 영 지지(Young Jeezy) 간 비프는 힙합계의 큰 이슈 중 하나였다. 여전히 둘 사이의 긴장감이 팽팽한 가운데, 릭 로스의 MMG 소속인 믹 밀(Meek Mill)은 로스와 지지의 비프뿐만 아니라 힙합 커뮤니티의 어느 누구와도 비프에 연루되기 싫다고 밝혔다.믹 밀은 미스터 피터 파커(Mr. Peter Parker)와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무의미한 비프 때문에 죽음에 이르는 경우를 많이 봐왔다면서 그렇기에 로스와 지지의 다툼이 평화롭게 끝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난 그 비프에 관여하지 않을 거야. 그들에게 누군가 죽어나가기 전에 진정하라고 권하고 싶어. 난 아무 것에도 절대 관여하지 않겠어. 난 동네에서 일어났던 끔찍한 일들을 봐왔거든. 배틀의 중심에 있었던 녀석 한 명이 있었어. 배틀 랩 다음엔 총을 쏘기 시작하더군. 이건 말도 안 되는 일이야. 무분별한 짓이라고. 난 (비프 때문에 목숨을 잃는) 그들 중 한 명이 되기 싫어. 그들의 친구가 되고 싶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