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궐과 클라우댄서가 전하는 튜토리얼송
- rhythmer | 2010-02-26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일렉트로닉 팝 밴드 아키버드(Aquibird)의 프로듀서로서 독창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프로듀서 DJ 매직 쿨 제이(DJ Magik Cool J)와 진중한 라이밍을 뱉는 랩퍼 수다쟁이가 뭉친 듀오 클라우댄서(Cloudancer), 그리고 소울/훵크 밴드 지플라(G.Fla)의 리더이자 맛깔스럽고 공감 가는 노랫말을 담은 솔로 1집 [미워하면 닮는다]를 발표한 다재다능한 뮤지션 궐이 'Tutorial Song'이라는 타이틀로 합동 공연을 연다.
이들은 이번 공연 타이틀을 'Tutorial Song'으로 지은 것에 대해 "러브송, 해변무드송, 이별송 등등, 세상에는 수많은 노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노래에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철학과 삶이 살며시 묻어나곤 하죠. 그렇게 노래속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들을 직접 마주보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때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공연장에서 만남입니다. 'Tutorial Song'이라는 타이틀을 선택한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공연을 통해 궐과 클라우댄서가 어떤 성격의 사람들인지, 무슨 생각을 하며 사는지, 어떤 이야기를 즐겨 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안내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Tutorial Song'이에요."라고 전했다.
이들의 공연에는 많은 게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Tell me"라는 곡을 통해 궐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데뷔 음반이 한국대중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되었던 소울맨 & 마이노스(Soulman & Minos), 대표적인 힙합 레이블 소울컴퍼니를 이끌고 있는 키비(Kebee), 은희의 노을, 식스틴(Sixteen)을 통해 꾸준히 음악성을 인정받은 노을준의 원맨프로젝트 밴드 아지토(Azito) 등,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색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궐과 클라우댄서 역시 색다른 조인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이번 공연은 궐과 지플라 때부터 함께해온 세션들인 정수영(Drum), 김장환(Bass), 김지인(Guitar), 임소연(Keyboard), 오경수(Percussion), 아랑쇼, 소울맨(이상 Chorus)과 클라우댄서의 세션들안 임정우(Guitar), 최국진(Bass), 임희창(Drum)이 함께하여 풀 밴드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 정보 보기제목 : Tutorial Song (클라우댄서, 궐)
부제 : 궐과 클라우댄서의 합동공연
장르 : 라이브콘서트
일시 : 2010.03.07
장소 : 홍대 DGBD
관람등급 : 9세이상
관람시간 : 150분
기본가 : 스탠딩(예매시) 15,000원
공연시간정보
2010년 3월 7일(일) 오후 5시
출연진 : 궐, Cloudancer
게스트 : Soulman & Minos, Kebee, Agito
티켓가격 : 예매 15000원 / 현매 20000원
입장시간 : 공연시작 15분 전 입장하며, 공연시간 2시간 전 부터 번호표를 배부합니다. (선착순 입장)
※ 본 공연은 좌석이 없는 스탠딩 공연입니다.
※ 본 공연은 미성년자 입장 가능 합니다.
※ 본 공연은 번호표 배부에 따른 현장 선착순 입장입니다.
※ 티켓팅은 공연시작 2시간 전부터 이뤄집니다. (당일 사정상 티켓팅 시각이 늦어지거나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 공연장에는 따로 주차시설은 마련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공연당일 물품 보관소는 따로 운영되지 않으니, 간편한 복장으로 공연 관람 부탁드립니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