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Miguel, 새 EP, Kendrick Lamar와 리믹스 작업에 대해
- rhythmer | 2013-04-05 | 2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싱글의 계속되는 히트와 앨리샤 키스(Alicia Keys)와 투어 등으로 여전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미겔(Miguel)이 새 EP 발매 계획과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진행한 리믹스 작업에 대해 언급했다.'Vibe'에 따르면, 그는 지난 2012년 2월부터 3개월에 걸쳐 발표했던 EP 시리즈 'Art Dealer Chic'의 새 시리즈를 올여름에 발표할 것이라고 한다. 히트 싱글 "Adorn"은 'Art Dealer Chic, Vol. 1'을 통해 미리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번 EP는 기존 시리즈보다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더 나을 거라고.
"이번엔 더 크고 나을 거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들려고 생각 중인데, 아주 끝내줄 거야."
한편, 미겔은 켄드릭 라마와 작업한 [Kaleidoscope Dream]의 수록곡 “How Many Drinks?" 리믹스 버전에 대해서도 살짝 언급했다. 미겔에 따르면, 이번 사운드는 아주 신선할 거라고. 곡은 이번 달에 공개될 예정이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