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Meek Mill이 아끼던 신예 Lil Snupe, 살해당해
- rhythmer | 2013-06-21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믹 밀(Meek Mill)이 아끼던 드림 체이서스 레코즈(Dream Chasers Records)의 신예 릴 스눕(Lil Snupe)이 살해당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그의 나이 겨우 18세였다.루이지애나 출신의 릴 스눕은 믹 밀이 데모 테잎을 듣자마자 반했을 정도로 그의 지지와 사랑을 받던 랩퍼. 믹 밀은 일전에 MTV와 인터뷰에서 "그는 극심한 고통을 뱉어내. 이스트코스트 랩퍼의 플로우 스타일을 가진 남부 출신이지. 그는 끊임없이 뱉어낼 줄 아는 랩퍼야. 난 그의 가능성을 봤다고."라며, 극찬한 바 있다.
아직 스눕이 어떤 연유로 살해당했는지에 대해선 알려진 바 없으며, 전 캐쉬 머니 레코즈(Cash Money Records) 출신의 영 턱(Young Turk)과 믹 밀 등, 그를 아끼던 선배 랩퍼들은 충격과 슬픔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그는 최근 디제이 칼리드(DJ Khaled), 커런시(Curren$y), 트래 다 트루쓰(Trae Tha Truth) 등이 참여한 믹스테잎 [R.N.I.C. (Real Nigga In Charge)]를 발표했었다.R.I.P Lil Snup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