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Snoop Lion, "Nate Dogg은 팬들이 오랫동안 슬퍼하는 걸 원하지 않아."
- rhythmer | 2013-08-22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지난 8월 19일(미국 시각)은 2011년 3월 세상을 떠난 독보적인 후크(Hook) 마스터이자 힙합 싱어송라이터 네잇 독(Nate Dogg)의 생일이었다. 이를 맞이하여 유명 타투 아티스트인 미스터 카툰(Mr. Cartoon)은 20일 네잇 독이 사망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스눕 라이언(Snoop Lion)과 진행했던 영상 인터뷰 클립을 공개했는데, 네잇 독에 대한 회상이 인상적이다."네잇 독은 파티를 사랑했어. 즐기는 걸 좋아했고. 내가 아는 건 그가 자신의 죽음 때문에 팬들이 너무 오랫동안 슬퍼하는 걸 바라지 않을 거라는 거야. 그의 죽음을 애도하되 동시에 그의 삶과 음악도 찬양하자고. 그게 네잇이 우리에게 남긴 거니까. 그게 신이 그를 우리에게 보냈던 이유이니까 말이야. 그의 음악은 영원히 살아 숨 쉴 거야... 우리가 오랫동안 네잇 독을 가질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자고."
스눕 라이언과 네잇 독은 고등학생 시절 처음 만나 워렌 쥐(Warren G) 등과 함께 213라는 그룹을 결성하는 등, 오랜 음악적 동료이자 친형제와도 같은 사이였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