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Waka Flocka Flame, 자기 희화화 좋아해
- rhythmer | 2013-11-28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연예인 대부분은 사람들이 자신을 희화화하며 놀리는 걸 매우 싫어한다. 하지만 와카 플라카 플레임(Waka Flocka Flame)은 그 반대인 듯하다. 그는 오히려 스스로 희화화하길 즐긴다고.현재 새 앨범 [Flockaveli 2]를 준비 중인 그는 'Hot 104.1'과 인터뷰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이 뭔지 알아? 날 희화화하는 거야. 남들이 하기 전에 스스로 조롱하는 거지. 참 재미있어. 부끄럽지 않다고."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는 자신이 발표한 음악들을 매번 좋아하는 건 아니라고도 언급했다.
"거짓말은 못 하겠어. 난 결코 내 음악 하나하나를 다 좋아하지 않아. 하지만 [Flockaveli]를 냈을 때 그 CD는 좋아했어. [LeBron Flocka James]도 맘에 들었고, [Salute Me Or Shoot Me Vol. 1]도 좋았어. 오직 이것들만이 내가 실제로 사랑하는 앨범들이야. 나머지 모두는 '좋아, 난 사람들이 뭘 듣고 싶어 하는지 알아. 내 얘기가 아니야.'라는 태도로 한 거고. 하지만 내가 곧 낼 CD [Flockaveli 2]는 사랑해."
한편, 와카 플라카는 EDM 랩 앨범인 [Flockaveli Psychotics]의 발표도 준비 중이다.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