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2 Chainz, Playaz Circle 새 작업물 시사
- rhythmer | 2013-12-27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투 체인즈(2 Chainz)가 지금처럼 인기를 얻기 전에 그는 플레이야즈 써클(Playaz Circle)의 티리 보이(Tity Boi)로 먼저 알려졌다. 그리고 조만간 플레이야즈 써클이 재가동할 것으로 보인다.투 체인즈는 'The Ricky Smiley Morning Show'와 인터뷰에서 최근 듀오의 멤버 달라 보이(Dolla Boy)와 작업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맞아, 지난 밤에 달라 보이와 스튜디오에 있었어. 우린 절대 작업을 멈추지 않을 거야. 어떤 게 나올지는 몰라. 난 정말 'T.R.U('The Real University'의 약자로 투 체인즈가 힙합이 한동안 잃어버렸다고 느낀 것을 의미한다.)'를 새기고 작업하고 있어. 나와 그는 이를 위해 사용할 죽이는 곡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이게(=우리의 작업물이) 믹스테입이 될지, 뭐가 될지 모르겠어. 하지만 확실한 건 뭔가를 찾고 있다는 거야."
한편, 플레이야즈 써클은 90년대 말에 등장하여 지금까지 [Supply & Demand and Flight]와 [360: The Takeoff]라는 두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