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Michael Jackson 새 앨범에 D'Angelo, Mary J. Blige 콜라보 수록됐다.
- rhythmer | 2014-04-03 | 2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지난 4월 1일,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새 앨범 [Xscape] 발매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음악팬들의 귀가 솔깃해질만한 콜라보 소식이 이어졌다. 바로 디엔젤로(D'Angelo)와 메리 제이 블라이즈(Mary J. Blige)가 함께한 곡이 수록된다고.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한 인물 중 한 명인 펑크 록(Funk Rock) 그룹 더 타임(The Time)의 멤버 제시 존슨(Jesse Johnson)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같은 정보를 올렸다.
그가 단 두 개의 스펠만을 공개한 제목과 함께 전한 상세한 정보에 의하면, 디엔젤로가 보컬뿐만 아니라 프로듀싱도 맡았으며, 메리 제이 블라이즈가 또 다른 보컬을, 루츠(The Roots)의 퀘스트러브(Questlove)가 드럼을 맡았다.
한편, 마이클 잭슨의 [Xscape]는 오는 5월 13일 발표된다. 아래는 제시 존슨이 올린 상세 정보.
2
-
-
- asym (2015-05-05 13:15:57, 210.0.57.***)
- 아 이때가 만우절이엿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