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머
스크랩
  • [국외 플레이리스트] DMX의 전 아내, “성공이 남편을 파멸로 이끌었어.”
    rhythmer | 2014-04-11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랩퍼 DMX의 전 아내 타쉬라 시먼스(Tashera Simmons) DMX와 결혼 생활, 그리고 그의 성공과 몰락에 대해 자세히 기록한 책 [You Think You Know, But You Have Know Idea]를 발간했다. 그리고
    ' HiphopDX'에 따르면, 시먼스는 최근 한 인터넷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할 기회를 가졌다고 한다.

     

    그녀는 DMX 1999년에 결혼했으며, 2010년 이혼 당시 둘 사이에는 열두 명의 자녀가 있었다. DMX 1998 [It’s Dark And Hell Is Hot]으로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데뷔, 한때 2000년대 초 가장 인기 있는 랩퍼 중 하나로 등극했으나 2013 6월에는 파산 신청을 하는 등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타쉬라 시먼스 왈,

    성공이 그(DMX)에게 독이 되었던 것 같아. 정말이야. 당신들도 알겠지만- 마약이 그에게 정말 많은 악영향을 끼쳤어. 그 사람은 아이들에 대한 부양의무도 몇 년째 제대로 하지 않았어. 그리고 이번에 책이 나온다는 소리를 듣자, 내게 전화를 건 거야. 그리고 말하더라고. ‘, 책이 나온다면서? 축하해. 거기 별소리는 안 적혀 있길 바라.’ 그리고 나는 그냥 듣고만 있었어. 그 사람이 하고 싶은 말은 오직 내가 무슨 소리를 할지 몰라 두렵다는 것밖에 없었으니까.”

     

    인터뷰이가 DMX의 재정상태에 대해 묻자 시먼스는 DMX가 파산했다는 일각의 루머를 부정했다.

     

    어떤 사람들은그 친구 이제 돈도 못 벌잖아하는데, 이건 여기서 확실히 말하고 싶어. 그는 파산한 게 아냐. 그 사람은 아직도 공연마다 20,000달러씩 받아. 한 달에 두세 번씩 뛰지.”

     

    한편, 그녀는 러프 라이더스(Ruff Ryders) 크루의 일원들이 DMX에게 보여준 우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러프 라이더스 사람들이 정말 많이 도와줬어. 그 사람들은 무슨 일인지 감을 못 잡았었어. 왜냐하면, 겉으로는 멀쩡하거든. 겉으로는 멀쩡한 거야. 지금도 나는 사람들이- 지금은 다를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정말 겉만 보고 판단하기는 어려워.. 처음에는 DMX가 어디 갔는지 찾더라고. 중요한 계획들이 있는데 갑자기 사라졌다는 거야. 그래서 결국 내가- 왜냐하면 나는 그때 DMX를 중독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에 몰두해있었거든. 마약 거래 장소 같은 곳을 마구 돌아다니면서 말이야. 그의 친구들이 알아채기 전에 치료해야 했으니까. (중략) 그러다가 결국에는 내가 말을 해야 했던 거지. 그 사람들은 DMX가 그냥 장난치는 건 줄 알았거든. 상황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정말 합심해서 DMX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했어.”


    1

    스크랩하기

    • Share this article
    • Twitter Facebook
    • Comments
      1. 할로윈1031 (2014-04-13 11:09:32, 175.202.126.***)
      2. 커리어가 파멸했는데 돈은 벌고 싶으면 마구 벌수 있으니... 종나 부럽네요.
        근데 뭔 애를 12명이나 낳았어 ㅋㅋㅋㅋ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