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R. Kelly, 하우스 음악 앨범 준비 중
- rhythmer | 2014-07-15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알 켈리(R. Kelly)가 하는 하우스 음악을 들어보고 싶은가? 필자는 그러고 싶지 않지만, 이 섹스 뮤직의 장인이 선사하는 하우스 뮤직을 듣고 싶어하는 이가 있다면 여기 좋은 소식이 있다.‘Hot New Hip Hop’에 의하면, 최근에 알 켈리는 시카고에서 아주 검소한 피크닉 공연을 가졌는데, 공연 도중 노래를 끄고 갑자기 할 말이 있다며 자신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잠깐만 잠깐만, 지금 비밀리에 작업중인 프로젝트가 있는데 이제 곧 수면 위로 뜰 테니까 여기 있는 사람들 다 알고 있으면 좋겠어. 난 하우스 음반을 만들고 있어. 내가 이렇게 다른 장르를 시도할 수 있는 건 내가 음악을 무지 사랑하고, 나 자신이 ‘음악’이기 때문이야.”
한편, 알 켈리가 알엔비(R&B) 이외에 다른 장르를 시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02년 그는 “Step In The Name of Love”라는 싱글을 발표하며, 스윙 뮤직(Swing Music)에서 파생된 시카고 스텝핑(Chicago Steppin’)을 접목했고, 이 트랙은 2003년에 발표된 앨범 [Chocolate Factory]에 수록되었다.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