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Tyga, “Young Money가 날 인질로 잡고 있어.”
- rhythmer | 2014-10-12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불과 몇 시간 전, 타이가(Tyga)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그가 소속된 영 머니(Young Money)가 자신을 인질로 잡고 있다는 내용의 트윗을 여러 차례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앨범 [Gold]는 이미 완성됐지만, 현재 소속사와 관계 때문에 발표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심지어 팬들을 위해 앨범 유출도 감행할 수 있다는 내용의 트윗까지 올렸다.한 팬은 그가 아직 영 머니 소속임을 물어보는 트윗을 타이가에게 보냈고 그는 이에 대해 “아직까지는”이라고 답하며 상황이 심각한 사태로 치닫고 있음을 암시했다.
타이가는 이렇게 수 차례의 트윗을 통해 소속사에 대한 본인의 불만을 표시했고 결국, 영 머니의 회장인 맥 메인(Mack Maine)까지 등장하며 둘의 트위터 설전으로 불이 번지기에 이르렀다.
타이가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참여한 “Wait A Minute”과 영 떡(Young Thug)이 참여한 “Hookah”를 [Gold]의 싱글로 선 공개한 바 있으며, 현재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마이크 딘(Mike Dean), 그리고 제스 잭슨(Jess Jackson)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 “40 Mill”을 앨범의 다음 선 공개 싱글로 준비하고 있다.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