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Bizarre, 마약하다 Eminem에게 걸린 사연은?
- rhythmer | 2015-02-24 | 1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디트웰브(D-12)의 멤버로 잘 알려진 래퍼 비자르(Bizarre)가 에미넴(Eminem)과 관련된 흥미로운 일화를 털어놓았다. 최근 유명 힙합 인터넷 방송 블라드 티비(Vlad TV)에 출연한 비자르는 투어 도중 마약을 하고 에미넴에게 걸린 적이 있다고 밝혔다.
“세인트 루이스(St. Louis)에서 버섯(환각작용이 있는 실로시빈 버섯을 의미)을 좀 집어먹은 상태였는데, 에미넴이 돌아온 거야. 아마 사운드를 체크하고 돌아왔었나 봐. 우리가 머무르던 호텔은 공연장에서 조금 떨어져 있었는데, 그래서 내가 마약에 취한 채 호텔을 나오는 모습을 에미넴이 본 거야. 나를 붙잡더니 묻더군.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나중에 듣기로는 내가 그 친구에게 갱단에 들어가려 한다고 대답했다더군.”또한, 비자르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러니까 마약은 함부로 하면 안 된다고. 그건 당신들을 위한 것이 아니야.”
현재 비자르는 9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Dab Life]를 작업 중이며, 래퍼 트위스타(Twista)와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