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Faith Evans, 전 남편 Notorious B.I.G 사건에 대해 입 열어
- rhythmer | 2016-01-04 | 5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1997년에 일어난 노토리어스 비아이쥐(The Notorious B.I.G) 살인사건은 힙합 역사상 가장 유명한 비극 중 하나이다. 그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떠돌았지만, 아직까지도 공식적인 범인의 이름은 발표되지 않고있다.그런 가운데 유명 R&B가수이자 노토리어스 비아이쥐의 전 부인으로 유명한 페이스 에반스(Faith Evans)가 최근 허핑턴 포스트를 통해 그의 죽음에 관해 입을 열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오랫동안 해결되지 못한 비기(Biggie)의 죽음에 대한 수사가 다시 재개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면서 LAPD(Los Angeles Police Department)가 그를 쏜 범인을 알면서 공개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90년대 일어났던 동부와 서부간의 디스전은 이 사건과 무관하다는 생각을 밝혔다.
“이건 그냥 비극일 뿐이야. 난 이게 뮤직 비즈니스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문제지. 이 일은 사실보다 과장되어 있어. 미디어가 그런 역할을 했고, 사람들은 하고 싶은 얘기만 하게 되면서 결국 정확하지 않은 말들만 떠도는 거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