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Lil Wayne, "'Carter V' 언제든 낼 수 있다. 하지만..."
- rhythmer | 2017-08-21 | 2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여전히 릴 웨인(Lil Wayne)과 캐시 머니 레코즈(Cash Money Records)는 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싸우는 중이다. 그리고 이미 발매됐어야 할 웨인의 새 정규작 [Tha Carter V]는 계속 표류하고 있다.하지만 최근 웨인이 밝힌 바에 따르면, [Tha Carter V]는 발표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하지 않는 것이라고. 즉, 발매 지연이 캐시 머니와의 공방 탓은 아니란 소리다.
웨인은 'Q93'의 '와일드 웨인(Wild Wayne)과의 인터뷰에서 단지 올바른 방식을 통해 발매하려고 기다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당연히 'Tha Carter V'를 만나게 될 거야. 맨, 난 잘못된 방식으로 발매하고 싶지 않아. 솔직히 있잖아, 내가 원하면 언제든 낼 수 있어. 팬들은 올바른 경로를 통해 받아들 권리가 있고, 그렇게 될 거야. 그게 맞다고 확신해. 내가 발매하길 원한다면 무엇이든 낼 수 있어. 원한다면 뭐든지 계속 낼 수 있다고. 하지만 'Carter V'를 잘못된 방식으로 내고 싶진 않아."
한편, [Tha Carter V]의 작업은 전부 완료한 상태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