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딘, 푸마와 콜라보. ‘런 더 스트리트' 음악과 공연까지
- rhythmer | 2017-09-04 | 4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데뷔 후 빠르게 팬덤을 구축하며 스타의 반열에 오른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딘(Dean)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만났다.딘은 최근 푸마의 글로벌 캠페인 ‘런 더 스트리트(Run The Streets)’의 로컬 앰배서더로 전격 발탁됐다. 푸마의 ‘런 더 스트리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라는 열정적인 메시지 전달을 내세운 캠페인.
딘은 이러한 푸마의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 메시지에 깊은 영감을 받아, 본인만의 스타일로 콜라보레이션 뮤직을 제작했다.푸마 측은 딘의 콜라보 음악에 대해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 필름 속 딘은 특유의 힙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에,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의 거리에서 자신이 걸어갈 길을 이야기한다. 다소 외롭고 지칠 수 있지만, 자신만의 본능과 음악 스타일로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딘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딘과 푸마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은 오는 18일까지 2주간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는 무료로 다운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음원 발매를 기념해 오는 9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아티스트 딘의 공연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런 더 스트리트 쇼케이스(RUN THE STREETS Showcase)’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딘의 공연을 필두로 펀치넬로(PUNCHNELLO), 오프온오프(offonoff), 미소의 퍼포먼스도 이어진다. 또한,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에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들의 특별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초대장은 행사 당일까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