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Migos의 Quavo, 폭행 및 절도 혐의 의혹
- rhythmer | 2018-02-03 | 3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미고스(Migos)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보석을 좋아하는지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지난 해 발표한 [Culture]의 대성공을 비롯하여 이미 스타의 반열에 올라 어마어마한 수익을 얻었다.그런 미고스의 멤버 쿠웨이보(Quavo)가 폭행과 보석 절도 혐의 의혹을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혐의를 주장한 것은 힙합계에서도 유명한 보석상 에릭 더 쥬얼러(Eric The Jeweler)다.
에릭에 의하면 그와 쿠웨이보는 뉴욕시에 위치한 클럽10ak에서 열린 그래미시상식 애프터파티에서 (쿠웨이보가) 빚진 돈에 관해 언쟁을 벌였다.
이후, 쿠웨이보와 그의 친구가 에릭을 덮쳐서 얼굴에 경미한 상처를 입었으며, 3만 달러 상당의 체인을 잃어버렸다고 한다. 당시 쿠웨이보와 함께 있던 친구가 미고스의 멤버들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 측은 퀘이보 뿐만 아니라 미고스의 멤버, 매니저와 만나 사건에 관해 이야기 하길 원하는 중이다. 또한, 사건이 발생한 클럽 10ak의 보안카메라 영상을 확인할 예정이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