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Birdman, 마침내 Lil Wayne에게 공개 사과
- rhythmer | 2018-08-27 | 3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버드맨(Birdman)과 릴 웨인(Lil Wayne)은 한때 아버지와 아들을 자처할 정도로 돈독한 사이였지만, 근 몇 년 동안 불화를 겪어왔다.특히, 릴 웨인의 대표 프렌차이즈인 'Carter' 시리즈의 차기작 [Carter V]의 발매 여부 문제가 결부되면서 의혹과 논란은 더욱 커졌다.
다행히 최근 둘은 화해했고, 다시 협력하는 사이가 됐다.
그리고 드디어 버드맨이 공개적으로 웨인에게 사과했다. 그들의 비프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리는 순간이었다.
8월 26일 밤(현지 시각)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릴 웨인 주최의 '릴 위지애나 페스트(Lil Weezyana Fest)' 무대에 오른 버드맨은 “#1 Stunna”를 부른 다음, 관중을 향해 이 같이 말했다.
"와, 고향에서 내 아들과 놀고 있으니 정말 기분 죽인다. 난 이 자식을 죽을 때까지 사랑해. 너희가 뭘 생각하는지 내가 알 순 없지만, 내 생각을 X발 난 알잖아. 내 감정은 정말 솔직해. 그날이 온다는 건 알았지만, 언제 올지는 몰랐어. 하지만 이 자식이 지금 여기 있어. 최고이자 진짜배기고, 죽여주는 자식이지. 그리고 난 전 세계가 보는 앞에서 이 자식에게 사과하고 싶어. 들었어? 저 자식은 내 손에 자기 인생을 맡겼어. 그리고 난 이 자식이랑 죽는 날까지 제대로 할 거야. 이게 YMCMB야!"
버드맨의 공개 사과까지 이루어졌으니 이제 [Carter V] 발매도 순조롭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지난 2017년 당시 웨인은 [Carter V]의 작업이 이미 완료된 상태이며, 언제든 발표할 수 있지만, 올바른 경로를 통해 내고 싶어서 보류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