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머
스크랩
  • [국외 뉴스] Nas 'The Lost Tapes 2' 첫 싱글에 대한 엇갈린 반응, 화제
    rhythmer | 2019-07-17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2002
    년에 발표된 나스(Nas)의 미발표곡 모음집 [The Lost Tapes]는 힙합 역사상 손꼽을 만큼 훌륭한 비정규 앨범이자 컴필레이션 앨범이다.

     

    그리고 오는 7 19, 전 세계의 힙합 팬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스의 두 번째 로스트 테입('The Lost Tapes 2')이 드디어 발매된다.

     

    지난 약 10여 년 간 나온다는 소문만 무성했던 앨범이다.

     

    나스는 12, 앨범의 첫 싱글 "Jarreau of Rap (Skatt Attack)"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에 답했다.


     

    그런데 곡에 대한 팬들의 엇갈린 반응이 나와 화제다.

     

    아티스트의 신곡이 나왔을 때 극과 극의 반응이 나오는 건 흔한 일이지만, 나스의 'The Lost Tapes'란 브랜드가 지닌 상징성 때문인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중이다.

     

    "Jarreau of Rap (Skatt Attack)"은 힙합 뮤지션들도 종종 샘플링해온 재즈, 알앤비 거장 알 재로(Al Jarreau)에 대한 헌정이 담긴 곡이다. 알 재로의 곡을 샘플링했다.

     

    하지만 많은 팬은 sns를 통해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며,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나스는 지난 25년간 우릴 트롤링했어, Nas is trolling us. for 25 years."

     

    "어떻게 이런 X같은 싱글을 만들 수 있지, HOW THE FUCK DO YOU MAKE THAT SHIT THE SINGLE."

     

    "이번 나스의 알 재로 곡은 왜 제이-지가 최고의 래퍼인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야, This Nas Al Jarreau song is a perfect example of why Hov is the goat." 

     

    "도대체 나스한테 뭔 X같은 일이 일어난 거야, Wtf happened to Nas -____-"

     

    물론, 혹평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알 재로에게 바치는 멋진 헌정곡이란 의견들도 있다.

     

    비록, 신랄한 혹평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이는 그만큼 [The Lost Tapes 2]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는 것을 반증하기도 한다.

     

    한편, [The Lost Tapes 2]에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 퍼렐(Pharrell), 스위즈 비츠(Swizz Beatz), 히트보이(Hit-Boy), 피트 락(Pete Rock), 노 아이디(No I.D.), 알케미스트(Alchemist), 스태틱 셀렉타(Statik Selektah) 등이 프로듀싱한 곡이 수록되었다고 한다.

    0

    스크랩하기

    • Share this article
    • Twitter Facebook
    • Comments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