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Kendrick Lamar, 앨범 6장 분량의 결과물 있다.
- rhythmer | 2020-11-13 | 3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에게 무려 여섯 장의 앨범을 만들 수 있는 분량의 작업물이 있다고 한다. 출처는 켄드릭의 오랜 엔지니어 믹스드바이알리(MixedByAli)다.그는 케빈 듀란트(Kevin Durant)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The ETCs'에 출연하여 몇 년 동안 켄드릭과 작업한 것 중 앨범 여섯 장에 달하는 미발표 곡들이 있다고 밝혔다.
"켄드릭만 놓고 보자면, 한 여섯 장의 앨범은 될 것 같은데. 모두 다 똑같아. 항상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그렇게 한다는 걸 이해할 뿐이지. 단지 가능한 한 최고의 버전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가짐이랄까. 그게 켄드릭의 마음가짐이지, 항상 더 잘하려고 노력하는 거야."
한편, 지난 10월, TDE의 대표인 펀치(Terrence “Punch” Henderson)는 켄드릭 라마의 새 앨범을 곧 보게 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켄드릭의 공식 결과물은 버스타 라임즈(Busta Rhymes)의 신작 [Extinction Level Event 2: The Wrath of God]에 수록된 “Look Over Your Shoulder"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