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머
스크랩
  • [국내 플레이리스트] 랩배틀 챔피온 지조 & B.K 블락의 투게더 브라더스, 첫 출사표!
    rhythmer | 2011-01-07 | 9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2009 Seoul City Rockers, 2010 Freestyle Day 랩 베틀 챔피언인 ‘지조’와, Sean2slow의 지도로 ‘리드머 마스터스 워크샵(RMW)’ 과정을 수료한 ‘BK Block(이하 블락)’이 오는 1월 18일 드디어 첫 데뷔 앨범 [청춘의 소리 EP]를 발표 한다.

    과연 2011년 힙합 시대 정신을 새롭게 할 영민한 이들로 주목을 받을 것인지 궁금한 가운데 투게더 브라더스가 아래와 같은 이야기를 전해 왔다.

    “얼마만큼 진심이 전해질지 모르겠지만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힙합음악을 계속해온 지도 근 10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힙합을 하시는 분 또는 하려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저 역시 출발과 과정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녹록지 않은 현실과 인내의 한계는 나름대로 본격적으로 음악 생활을 시작한 저를 지치게 하였고, 배신과 아픔 그리고 충격은 저의 20대 젊은 시절을 그렇게 남는 것 없이 흘려보내 게 했습니다. 그런 사이 부모님과의 갈등은 깊어지고 자책과 후회를 거듭하며 보내길 몇 년. 결국 정말 심각하게 음악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 음악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바로 음악에 대한 의리 때문이었습니다. 어느 순간 그냥 저도 모르게 다가왔는데, 이 ‘의리’가 마음에 새겨지자 억울했던 10년이 너무도 당연했던 저의 음악 생활기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투게더 브라더스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와 함께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만든 팀 명처럼 진솔하게 다가가고 싶고, 잊혀 가는 모든 것들을 다시 음악에 담아 가치를 새로이 하는 멋진 팀이고 싶습니다.

    저희 음악이 여러분께 멋드러진 힙합으로 새삼 전위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저희 음악으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실 때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TOGETHER BROTHERS Trailer M/V

     
     

    본 영상은 잊혀 가는 것들을 다시금 일깨우고 새로운 가치를 넣겠다는 투게더 브라더스의 힙합 정신을 잘 보여주는 영상으로, 특정한 배경과 느낌을 통해서 이들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분명히 한 것이 포인트다.

    * 정식 뮤직비디오와 앨범 이야기는 며칠 뒤 공개가 될 예정이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9

    스크랩하기

    • Share this article
    • Twitter Facebook
    • Comments
      1. Notorious (2011-01-09 21:31:23, 115.20.134.***)
      2. 뭔가 깔끔하신 두분 ..

        노래는 어떨지
      1. 박현수 (2011-01-08 01:03:07, 58.122.119.***)
      2. 느낌좋네요. 기대하겠습니다.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