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리드머쇼에서 추억의 P&Q 소환될까?
- rhythmer | 2011-10-15 | 8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지난 2006년에 결성됐던 팔로알토와 더 콰이엇의 프로젝트 P&Q는 키비와 마이노스의 이루펀트와 함께 한국힙합 씬의 대표적인 콜라보로 기록된다. P&Q는 당시 많은 팬층을 확보하며 씬의 강자로 자리매김하던 두 랩퍼의 결합으로 힙합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들의 앨범 [Supremacy]는 화려한 프로듀서 진을 대동하고 이 시대를 사는 젊은이의 가치관과 정신을 담은 랩으로 큰 성공을 이뤄냈다.이번에 정기공연으로 새롭게 부활한 흑인음악 공연 '리드머쇼'에서는 바로 이들의 콜라보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많은 이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리드머쇼'는 단순한 이벤트성보다는 매번 의미있는 콜라보를 중요한 컨셉트로 삼고 있기 때문에 팔로알토와 콰이엇의 합동 무대는 특별할 수밖에 없다. 아직 곡명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들은 콜라보 무대에서 공연장을 찾은 힙합팬을 위해 [Supremacy]에 수록됐던 트랙을 선보일 예정.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오는 10월 22일 토요일 홍대 NB2에서 열리는 '리드머쇼'는 6시부터 약 120분 간 진행되며, 현재 옥션(http://ticket.auction.co.kr/Home/Perf/PerfDetailInfo.aspx?IdPerf=13434)과 각 뮤지션 클럽에서 성황리에 예매가 진행 중이다. 또한, 기존 공연과는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음악과 무대의 흐름이 끊기지 않는 쇼가 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 및 예매: http://ticket.auction.co.kr/Home/Perf/PerfDetailInfo.aspx?IdPerf=13434
제1회 리드머 쇼
공연 일시: 2011년 10월 22일 토요일 PM 06:00(약 120분)
장소: 홍대 클럽 NB2
라인업: 더 콰이엇(The Quiett), 팔로알토(Paloalto), 진보(Jinbo), 보니(Boni), 재지팩트(Jazzyfact)
가격: 예매 22,000원, 현매 25,000원 * 당일 NB2 무료 선입장 (미성년자 제외)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