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커먼, 새앨범 [The Believer] 준비에 한창
- rhythmer | 2009-10-13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커먼이 새 앨범 [The Believer] 준비에 한창이라고 한다. 시카고 출신의 이 베테랑은 다시 한번 자신의 뿌리로 되돌아기 위해서 전작 [Universal Mind Control]에서 함께한 넵튠스(The Neptunes) 대신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노아이디(No I.D.)를 기용하기로 했다고.
또한, 그는 이미 칸예와 노아이디와의 작업이 상당수 진척을 보이고 있다며, 팬들의 기대를 바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커먼은 최근 자신의 자선 재단인 '커먼 그라운드 파운데이션(Common Ground Foundation)'이 주최한 자선 콘서트를 열었는데, 나스(Nas), 예(Ye), 데 라 소울(De La Soul), 모스 뎁(Mos Def), 탈립 콸리(Talib Kweli), 더 루츠(The Roots), 루다크리스(Ludacris), 헤비 디(Heavy D), 그리고 퀸 라티파(Queen Latifah)까지 힙합의 굵직한 인물들이 모두 모여 선의를 더욱 빛냈다고 한다.
* 노아이디는 이미 1992년의 "Can I Borrow A Dollar?"를 비롯해 커먼에게 여러 곡을 선사한 바 있으며, 칸예 웨스트는 자신의 굿 뮤직(G.O.O.D. Music) 레이블을 통해 커먼과 계약을 맺은 상태인 것은 물론 커먼의 2004년작 LP [Be]와 2007년의 [Finding Forever] 앨범 대부분을 프로듀싱했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박경호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모든 리드머 콘텐츠는 사전동의 없이 영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