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데프콘의 강력한 MV, "독고다이" 드디어 공개!
- rhythmer | 2010-03-09 | 0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강한 한 방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데프콘의 4집 [MACHO MUSEUM] 수록곡 "독고다이"의 뮤직비디오를 드디어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데프콘의 카리스마가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느와르 힙합 무비를 표방한 작품으로 데프콘이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 랩, 노래, 연기를 혼자서 모두 소화했다.뮤직비디오 연출은 그동안 데프콘과 호흡을 맞춰온 신예 여성 감독 이유진(a.k.a.HEL!MARY)이 맡았으며, 이 감독은 현재 데프콘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연출 중이다.
특히, "독고다이" 뮤직비디오는 오로지 힙합팬들을 위하여 특별히 제작된 작품이어서 그의 힙합에 대한 엄청난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데프콘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이번 앨범이 한국힙합 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더 나은 기준이 되었으면 한다."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보내왔다.
*데프콘 소속사에서는 본 사이트를 제외한 그 어떤 곳에서도 해당 영상을 무단 배포하거나 퍼가는 행위를 금지할 것이며, 이를 어길시 적법한 절차를 거쳐 책임을 물을 것임을 거듭 당부하였습니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0
-
-
- 홍보안해? (2010-03-13 16:46:56, 58.140.23.**)
- 프로모션 비디오 공개하면서 법 들먹이며 겁주는 거 보니 홍보할 마음이 전혀 없다는 거네. 프로모션 비디오 배포하지 말라는 게 홍보하지 않겠다는 말과 무엇이 다른가? 그러니까 망하는 거다. 그리고 대중 탓하면 신세 한탄이나 하겠지. MP3 때문에 음반 시장이 죽은 건 맞다. 근데 MP3를 차세대 매체로 인정하고 그를 통한 수익을 모색해야 되는데 무조건 나쁜 것으로 인식한 결과가 무엇인가? 음원 시장이 그렇게 커도 통신사만 돈을 긁어모으는 구조는 왜 나왔나? 엉뚱한 것 탓하지 말고 홍보와 규제의 차이를 똑바로 인식했으면 한다. 그러니 자기 밥그릇도 뺐기는 거 아닌가?
-
- 송석근 (2010-03-10 19:52:40, 210.20.105.***)
- 하드코어란 말은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등 여러장르에서 다루는 말인데
데프콘은 가사적으로
하드코어를 표방한거라고 봅니다
또,데프콘이 말한 진짜힙합이라함은
그동안 데프콘이 대중적인
인기를 고려 사랑을 주제로 하거나
가벼운주제의 곡을 다룬거에
대한 과거에 비해
주제면에서 진짜힙합을
내세운거라 생각됩니다
그냥 쉽게 말해서 주제도 그렇고 가사도
말랑말랑한 사랑에 비해 하드코어(쎄고 격렬하고)
이라서 하드코어라 하는겁니다
영화에서 하드코어라 함은
멜로영화와 다른 쎄고 부시고 죽이고 잔인한 장면이 나오는거고,
락에서는 기존 락의 비해 주제나 연주가 격렬하고 한것이고
성인물영화에서의 하드코어라 함은 소프트한 남녀간의 사랑이 아닌
묶고 매달고 때리고 강도가 쎈것을 뜻하죠
ONYX가 개인적으론 하드코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국내엔 주석의 살인의 추억 -Kill You- (Feat.Va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