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외 플레이리스트] 데일리 국외 뉴스(3/23)
- rhythmer | 2011-03-23 | 3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Pusha-T, 새로운 믹스테잎 [Fear of God] 발표
버지니아 비치 출신 클립스(Clipse)의 푸샤 티(Pusha-T)가 [Fear of God]이라는 제목의 신규 믹스테입을 공개했다. 이 믹스테입은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레이블 굿 뮤직(GOOD Music)에서 발매할 그의 솔로 데뷔작에 대한 기대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샤 티는 월 25만 명의 방문자를 자랑하는 국제적 음악 스트리밍 웹사이트인 그루브샤크(Grooveshark)와 계약을 통해 21일 믹스테입을 발매했다.
이번 믹스테잎에는 칸예 웨스트, 피프티센트(50 Cent), 퍼렐(Pharrell), 릭 로스(Rick Ross) 등이 피처링했으며, 칸예 웨스트, 노츠(Nottz), 그리고 더 넵튠즈(The Neptunes)가 프로덕션을 맡았다.
푸샤 티의 대리인들에 따르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트랙들은 이번 여름에 발매 예정인 그의 솔로 데뷔 앨범에도 수록될 것이라고.
[Fear of God] 다운로드: http://www.grooveshark.com/fearofgod
Eminem 전 프로듀서 진 승소, Dr.Dre 승소
유니버셜 레코드(Universal Records)가 에미넴(Eminem)의 전 프로듀서들과 재판에서 패소했다. 'Associated Press'에 의하면, F.B.T. 프로덕션(F.B.T. Productions)의 계약서는 에미넴과 그의 프로듀서들이 디지털 음원 수익을 유니버셜 레코드와 50대 50으로 나눌 수 있게 되어있다고. 유니버셜 레코드는 기존에 에미넴과 프로듀서들에게 음반 수익의 12%만 지불했고, 디지털 음원 수익에 대해서도 같은 방식으로 수익을 분배하려고 했다. 그러나 F.B.T. 측에서는 자신과 유니버셜 레코드와의 계약은 더 높은 로열티를 보장하는 라이센스 계약임을 성공적으로 주장했다. 제9회 미 연방순회항소법정에서는 F.B.T. 프로덕션의 손을 들어준 이전 판결에 대한 유니버셜 레코드 측의 상고를 기각하였다.
최근 피프티 센트(50 Cent)와 헤드폰 비프 중인 프로듀서 닥터 드레(Dr. Dre)와 다른 디트로이트 주 공무원들이 관련되었던 소송도 드디어 종지부를 찍었다. 시 의원 개리 브라운(Gary Brown)과 여러 다른 공무원들은 2000년, 드레의 투어 중에 상영되었던 비디오 한 편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었다. 디트로이트의 공무원들은 그 비디오가 상영된다면 전원을 차단하겠다고 협박했었고, 무대 뒤에서 오갔던 이 대화는 녹음되어서 [Up In Smokes DVD]에 수록되었다. 브라운은 닥터 드레와 그의 회사가 이 녹음 장면을 상업적으로 이용함에 따라 자신의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통해 3억 달러를 요구하였다. 하지만, 그 재판에서는 디트로이트 시장이었던 데니스 아처(Dennis Archer)에게 드레에게 사과 편지를 쓰라는 내용의 판결이 내려졌고, 드레는 그 소송을 이겼다.
Soulja Boy의 남동생, 자동차 사고로 사망
솔쟈보이(Soulja Boy)의 14살 어린 이복남동생 데이온 젠킨스(Deion Jenkins)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고 한다.
솔쟈보이는 트위터를 통해 “집에서 눈 빠지게 울고 있다. 남동생이 갔다는 걸 못 믿겠다… 오늘은 나를 위한 날이 아닌가 보다.. RIP 언제나 사랑한다 : (“라는 내용을 남겼다.
매니저 마이애미 마이크(Miami Mike) 또한 트위터를 통해 솔쟈의 남동생이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사실을 알렸다. 최근 정보에 의하면, 사고는 미시시피 주 찰스턴에서 일어났다고.
장례식은 오는 3월 26일에 있을 예정이다.
Wyclef Jean, 아이티에서 총격 당해
랩 스타 와이클레프 진(Wyclef Jean)이 지난 20일, 그의 고향인 아이티에서 분쟁의 중심이 된 대통령 선거가 시작하기 몇 시간 앞서 총격을 당했다.
아직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도에 따르면 와이클레프는 손에 총알을 맞았다고. 그는 이후 델마스(Delmas)에 위치한 병원에서 퇴원하였다.
한 대표는 발표문에서 다음과 같이 얘기했다. “우리는 와이클레프와 얘기해봤고, 그는 괜찮다. 여러분의 걱정과 기도에 감사드린다.”
와이클레프는 아이티에서 미첼 마텔리(Michel Martelly) 대선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마텔리 후보의 상대인 밀란데 매니갯(Mirlande Manigat) 후보는 법학 교수이며 아이티의 전 영부인이기도 했다.
대통령 선거는 지난 20일에 진행되었으며, 아직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한민정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3
-
-
- coogee (2011-03-23 22:45:16, 14.33.235.***)
- 솔쟈보이는 눈 빠지게 울면서 트위터하고 크리스 브라운은 창문 깨부수면서 트위터하고..
아무튼 슬프겠네요. R.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