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플레이리스트] 데일리 국내 뉴스(3/31)
- rhythmer | 2011-03-31 | 5명이 이 글을 추천하였습니다.
-
3단 레코드, 에스트래직(Estraziq) 새 싱글 발표 & 음원 공개
3단레코드 소속의 DJ겸 프로듀서 에스트래직(Estraziq)이 첫 디지털 싱글 [CANDY TANK RIDE]을 발표한다.
EP 이후 새로이 공개하는 이 두 곡은 곧 발매될 정규 1집 [Summer Night Wind]에 수록될 예정이며, 두 곡 모두 경쾌한 리듬으로 전개되는 흥겨운 올드 스쿨과 비-보이 브레이크(B-Boy Break)로 구성되어 있다고.
3단 측은 "에스트래직의 말이 필요없는 소울 충만한 음악들과 아방가르드 힙합의 또 다른 측면을 듣고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싱글은 4월5일 식목일에 발표된다.
관련링크 | Estraziq 트위터 (http://twitter.com/estraziq) / 3단 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3rddan)
용감한 형제의 그룹 '브레이브걸스' 베일 벗어
그동안 신하균의 조카로 이목을 집중시킨 리더 은영을 주축으로 서아, 예진, 유진, 혜란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무대에서 보여지는 브레이브걸스는 청순하면서도 강렬하고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4월 7일 자정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싱글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FL 프로듀서들 모여 싱글 발표한다.
미디프로그램인 FL로 프로듀싱 작업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들이 모여 [Let’s FL]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첫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FL관련 가이드 서적, 프로그램 및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Let’s FL(www.flstudio.co.kr)'의 이름 사용권 허락 하에 진행되었다고. 또한, 국외보다는 FL 유저들이 덜한 국내에서 재능있는 FL 유저들과 'Let’s FL' 사이트를 더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싱글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의 테마는 'Slow Jam R&B'이며, 프로듀싱은 찰스(Charles)가 맡았다. 그 외에도 'Let’s FL' 사이트에서 개최한 신인 프로듀서 오디션에서 선정된 비터 스위즈(bitter sneeze/전기복)가 참여했다.
싱글에는 총 3곡이 수록되었으며, 소울 커넥션(Soul connection)의 수장 CSP, 신인 알앤비 싱어 허진, 기라성, 신인 여자 랩퍼 지혜(Jihye)가 참여하였다. 싱글은 4월 초에 발표된다.
기사작성 / RHYTHMER.NET 토마스
- Copyrights ⓒ 리드머(www.rhythme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5
-